부산에서 해운대쪽에 가면 밥을 먹고 나서 꼭 들리는 가게가 있습니다. 까사오로라는 커피숍인데, 푸짐하고 달콤한 와플이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커피 등 마실거리 메뉴도 다양하고, 특히 와플은 일반 체인 커피숍에서 파는 그것과는 비교 불가입니다. 여태 먹어본 와플들 중에서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밖에서 본 가게 모습입니다. 아담하죠?

요건 언덕 아래서 올려다본 모습..







가게는 달맞이고개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운대 바닷가 끝쪽보다 좀 안쪽이지만, 건물 뒤쪽에 주차도 가능합니다. 테이블 7개 남짓의 규모에, 밖에는 간판도 없어서 처음 방문하는 분들은 찾기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보기엔 작고 평범하지만, 안에 들어서면 와플을 구울 때 나는 달콤하고 기분 좋은 향기가 맞아줍니다. 바로 맞은편에도 일본풍 커피숍이 하나 있는데 항상 보면 여기만 사람이 가득하더라구요.

가게 안을 둘러보면 작은 소품들이 눈에 띄는데, 그건 여기 사장님 부부의 작품이랍니다. 가게를 차리기 전에 이태리 쪽에서 가구를 만들다 와서 가게 가구들도 다 직접 만들었다는 것 같구요. 가게랑은 별개로 작업실에서 가구도 만들고 소품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와플도 예쁘게 만드시는 듯!ㅎㅎ





가게 안 모습. 비교적 높은 천장에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요~ 저녁먹을 시간이라 비교적 한산한 풍경.ㅎㅎ






사진 속 소품들이나 가게 안 가구들은 사장님 부부의 작품이래요. ㅎㅎ






메뉴는 커피와 주스, 차, 심지어 와인까지 다양합니다. 아이스크림이랑 와플도 있구요~ (주스는 계절에 따라 다르게 준비되고, 겨울에는 키위와 딸기, 토마토 주스만 주문 가능해요.) 가격은 와플이 7,000원에서 10,000원이고, 커피나 주스 등 음료가 약 7,000원 정도입니다.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인데, 와플은 가격 대비 푸짐한 것 같아요!

와플이 맛있어서 그런지 테이블마다 와플 하나씩은 놓고 먹고 있습니다. 우리도 과일과 아이스크림이 얹어진 와플 하나와 키위주스, 커피를 주문했어요. 먼저 음료가 나왔고, 조금 더 기다리니 와플이 나왔습니다. 와플은 굽는 시간 때문인지 나오는 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요건 젤라또 꼰(?) 에스프레소인가하는 그것! 흔히 아포가또라 하던데, 이탈리아식 이름인지 어렵더군요..;;






귀여운 잔에 들어있는 진한 에스프레소! 향긋한~ +_+






에스프레소를 붓고 나니 이런 모습이 되었습니다. 에스프레소에 비해 아이스크림이 많아서 거의 커피 아이스크림 수준??ㅋㅋ






요건 키위주스! 그냥 보기에도 주스가 진해 보이죠?






한참을 기다려 드디어 나온 와플!!






두툼한 와플 위에 아이스크림과 생크림, 각종 과일들이 푸짐하게 얹어져 있어요!






완전 먹음직~~!! +_+






주스나 커피도 재료를 아낌없이 쓰는 듯, 양이 많고 맛도 좋은 편입니다. 겨울이라 키위주스를 주문했지만 전 가을 무렵에 먹은 메론 주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시럽도 안 써서 달지 않고 진하구요~  거기에 따뜻하고 향긋한 와플..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모양도 색깔도 너무 예쁘거든요. 바나나, 키위, 딸기와 산딸기까지 과일도 신선해요~ 와플 조금 잘라서 생크림도 발라 먹고, 과일도 얹어 먹고, 아이스크림도 떠 먹고.. 이곳이 천국이로구나! +_+

가게를 나설 즈음엔 저 접시가 싹싹 비워졌습니다. 점심도 든든히 먹고 왔건만, 남기기엔 너무 아까운 와플이거든요. 완전 강추하고픈 가게 까사오로.. 해운대에서 식사를 마치고 여유롭게 차 한잔 하고 싶을 때, 와플과 함께 어떠세요?ㅎㅎ


>> 찾아가는 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제2동 | 까사오로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하늘빛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아랴 2011.01.14 2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울 동네네욤 ㅎㅎ
    걸어서 오분거리일듯한데..아직 보질못했네욤

    와플이 땡길때 가봐야할듯
    넘 맛있어 보여서 꼭꼭!!!가보고싶은곳이네욤
    잘보구 갑니다^^

    • BlogIcon 하늘빛이 2011.01.16 12: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가게가 눈에 띄는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집에서 가깝다고 하시니 주말에 한번씩 가시면 좋겠네요, 부럽..ㅎㅎ
      언제 한번 들려보세요.^^

  2. BlogIcon 슬로레시피 2011.01.16 20: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머.
    회사 센텀인데 가까울까요 한번가봐야겟네요 ^^

  3. 2011.01.18 22: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