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출산 준비물 중 하나인 물티슈.

내가 지금 쓰는 물티슈는 베이비오가닉꺼다. 한번 써보자 하고 페이스티슈만 주문했는데, 페이스티슈가 완전 맘에 들고 해서 킹티슈랑 구강티슈도 주문~!! 처음에 베이비오가닉 물티슈를 임신출산 박람회에서 봤을 때는 물건이 없어 진열상품까지 모조리 가져가길래 도대체 얼마나 좋은가 했는데.. 지금은 나에게도 없어서는 안 될 완소 물티슈가 되어버렸다. ㅎㅎ





베이비오가닉 물티슈 삼총사






내가 제일 사랑하는 페이스티슈!






베이비오가닉 물티슈도 종류가 많은데 첨에 요 페이스티슈를 산 이유는 재질이 면 100%라고 해서다. 그리고 얼굴, 손을 비롯한 어느 부위에나 쓸 수도 있고.. 향을 맡아보면 페퍼민트 향이 나는데 처음엔 다른 물티슈에 비해 향이 좀 강한듯 싶었지만 쓰다보다 오히려 상쾌한 느낌이다. 도톰한 두께에 물기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닦을 때 미끄덩거리지 않고 뽀득뽀득 잘 닦여서 좋다. 혹여 아플까 싶어 직접 내 피부에 빡빢 문질러봐도 전혀 아프지도 않더라는~

한 장을 뽑으면 다음 장이 따라나오지 않아 불편한 거랑 가격이 사악하다는 게 흠이긴 하지만.. 응가 했을 땐 다른 걸로 먼저 살짝 닦아준 다음 요걸로 마무리 하고, 아껴서 쓰면 되니까 앞으로도 쭉 요걸 쓸 예정!





구강티슈 1단계~






이렇게 한 장씩 낱개로 포장되어있다.





난 아주 어린 아가는 입을 안 닦아줘도 되는 줄 알았는데, 지인들이 입안을 닦아주고 있길래 구강티슈도 급하게 주문했다. 전에 구강크린젤을 사놨었긴 한데.. 어디다 묻혀 닦기도 애매하고, 손수건을 물에 적셔 입에 넣는 것도 오히려 비위생적일 듯 해서~

요걸 손가락에 감아 지석이 입 안에 넣고 잇몸이랑 혀랑 구석구석 닦아주면, 요 녀석 눈을 땡그랗게 뜨곤 잇몸으로 잘근잘근 손가락을 씹으며 가만히 쳐다본다. 모유 먹는 아가는 매번 닦아줄 필요가 없다고 해서 매일 자기 전이나 분유 먹은 뒤에 한번씩 닦아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새로 산 킹티슈!







이건 얼마 전 구입한 킹티슈. 지석이가 워낙 손을 많이 빠는 데다가, 그 손으로 이것저것 만지고 물건을 자꾸 입으로 가져가길래 사봤다. 쏘서 등 장난감이랑 이것 저것 닦아주는데, 향도 부드럽고 나름 괜찮다. 그리고 페이스티슈 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뽀득거려서 마음에 든다. 다음에는 엉덩이 전용 항균티슈도 사봐야겠다.


+++++

지금까지 사용해본 물티슈들

# 하기스 (★) - 두께나 촉촉한 정도는 무난하며 잘 닦이는데, 결정적으로 알콜냄새가 강해서 마음에 안 든다.
# 그린핑거 (★★★) - 크기가 엄청 커서 응가도 한 장으로 무난하게 닦을 수 있다. 물기가 많아서 약간 부담스럽기도~
# 군 (★) - 너무 얇고 결이 밀려서 별로.. 물기도 금방 마르며 아주 약한 알콜냄새가 난다. 약간 끈적이는 느낌도 들고.
# 닥터아토마일드 (★★) - 두께나 촉촉한 정도 모두 무난한 물티슈. 알콜냄새가 아주 약간 난다.
# 보솜이 카모마일 (★★) - 두께나 촉촉한 정도 모두 무난한 물티슈. 근데 엉덩이 닦을 때 미끈거리는 것 같아서 별로..
# 잭과콩나무 (★★★) - 내 기억엔 잘 알려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무난했던 물티슈였던 듯.
기타 등등~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하늘빛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쌈빡이 2011.10.25 06: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 냄새가 안나는 블로그가 되어가는구만.

    • BlogIcon 하늘빛이 2011.11.18 20: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요즘 블로깅할 시간이 없다~
      맛있는 데 찾아다닐 여유는 더더욱 없고. ㅠㅠ
      그나저나.. 티스토리 담당자들 갑자기 내 초대장은 왜 회수해간겨!

  2. BlogIcon 쌈빡이 2011.11.22 13: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껀 회수 안되었네. 니껀 너무 많아서 회수 당한거 아니야? 난 그래도 3자리수 이거든 ㅋㅋ 아니면...이제 그쪽에 널 기억해줄수 있는 사람은. 크리진님뿐이라서 그럴지도...ㅠㅠ

  3. BlogIcon payday cash loan 2012.01.19 07: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식당 장소 남성 또는 여성은 일반적으로 집에서 다른 무언가를 소비 장소입니다.음식 또한 레스토랑의 테마에 따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나라에서 종래의 식품에 따라 레스토랑을 수립합니다.

  4. BlogIcon master's dissertation 2013.03.10 23: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私はこのサイトの常連であった​​と私はここに掲載のブログを読んで大好きです。彼らは本当に非常によく書かれた、正確な、ポイントにしてい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