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1. BlogIcon Michael Kors handbags outlet 2013.04.04 16:29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우 지원, 아주 좋아.

  2. BlogIcon tods handbags 2013.03.26 22:12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눈을 감아 보아도 귀를 막아 보아도

  3. 김혜진 2012.02.24 03:20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17살이 되는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이에요ㅠ 제가 이렇게 글을 남기는 이유는 티스토리 초대장을 요청드릴 수 있을까해서 이렇게 방명록을 하나 남겨보는데요!! 제가 이 때까지 네이버를 이용해왔는데 네이버는 자신의 개성을 잘 뽐낼 수 없는 점에서 제겐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티스토리로 넘어오려니 초대장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혹시라도 괜찮으시다면 남는 초대장 하나 요청해봐도 될까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고등학교를 다니며 제가 졸업할 때까지의 하루하루에 대한 일상에 대해서 블로그를 꾸며보고 싶어요. 정말 부탁드려요. h__j0712@hanmail.net

  4. BlogIcon juanshpark 2012.02.19 00:5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만에 와 보았더니 스팸댓글의 장터가 되었네요.
    다 지우려면 시간좀 걸리겠네요. 저는 그때 그때 지우기 때문에 별로 없거든요. ㅎㅎㅎ

    그나저나 카메라 바꾸신 모양입니다. 지금은 파나소닉인가요?
    저는 S100 에 질려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단종된 니콘으로 갈아탈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잘 계시지요?

  5. BlogIcon wingbus 2011.12.26 16:3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mhlangel'님, 윙스푼(http://wingspoon.com/)컨텐츠팀입니다.
    mhlangel님의 소중한 맛집 자료가 저희 윙스푼 사이트에 등록되어서 알려드리려구요.
    어느 도시, 어느 스팟에 쓰였는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wingspoon.com/permission/complete.nhn?key=66a8996c6bbeb2487cdfc682f31c1134
    다시 한번 다른 식도락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귀중한 자료를 공유해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6. 2011.05.19 20:08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하늘빛이 2011.05.30 18:52 신고  수정/삭제

      알고 있지요~
      그리고 식장에서 제 하객으로 온 직장동료랑도 만났다고..;;
      나름 인연이 깊은걸요.ㅎㅎ

  7. BlogIcon 容虎 2011.05.11 07:06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비밀 글로 남기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한참 써놓고, 비밀글이 없어서 다 지우고 갑니다 :(

    • BlogIcon 하늘빛이 2011.05.11 11:59 신고  수정/삭제

      앗, 이런..^^; 정말 오랜만이네요.
      방명록 일단 등록한 다음에 수정 눌러서 보면 비밀글로 등록 체크하기가 있어요. 그거 체크한 다음 다시 저장하면 비밀글이 되는데.. 좀 불편하죠?ㅎㅎ;;

  8. 2011.02.09 11:23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9. BlogIcon wingbus 2011.01.10 15:22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mhlangel'님, 윙스푼(http://wingspoon.com/)컨텐츠팀입니다.
    mhlangel님의 소중한 맛집 자료가 저희 윙스푼 사이트에 등록되어서 알려드리려구요.
    어느 도시, 어느 스팟에 쓰였는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wingspoon.com/permission/complete.nhn?key=be35b36b9cd49291530d75114b9b0f9c
    다시 한번 다른 식도락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귀중한 자료를 공유해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10. 2010.11.18 11:14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1. JC 2010.11.04 00:30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운전면허 기능 시험 관련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방문했습니다.
    여자분이신 것 같은데 학원도 안 다니고 면허 취득을 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더 재밌는 것은 퇴원 축하 포스팅에서 보니 예전에 제가 근무했던 회사에 다니시는군요!
    저는 약 10년전 데이콤 빌딩 시절에 근무했었습니다.
    지금은 한남동으로 이사간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점점 더 나아지는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BlogIcon 하늘빛이 2011.01.01 14:52 신고  수정/삭제

      회사 선배님이시군요~ 반갑습니다! ^^
      전 얼마 전 퇴사해서 아쉽지만, 데이콤 빌딩 시절에도 잠시 있었는데 그게 한참 전이네요.
      지금은 어느쪽에서 일하시는지 모르겠으나 늘 건투하셔요~

  12. 유로크레온 2010.10.28 13:40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어린이 전집때문에 자료 조사를 하던중
    하늘빛이님께서 블로그에 올리신 융키레스토랑의 거위구이 사진을봤습니다.
    메일이나 주소를 못찾아서 방명록에 남기네요^^;;;
    사진 게재에 대한문의를 하고싶어서요 ~~~

    방명록 확인하시는데로
    kusjya3@nate.com
    으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

    • BlogIcon 하늘빛이 2010.10.28 16:00 신고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유로크레온님
      방명록 보고 메일 드렸습니다.
      확인해보시고 자세한 내용 말씀해주세요~

  13. BlogIcon juanshpark 2010.09.29 11:1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 접으시는 건가요?
    들어왔다가 빈 공간만 보고 나갑니다.
    하늘빛이님, 오랜만인데....
    건강은 좀 어떠신지요?

    오랜만에 들어와서 흔적 남기고 갑니다.

    • BlogIcon 하늘빛이 2010.10.28 16:01 신고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ㅠㅠ
      사정상 블로그를 접을까 이사를 할까 하다가 그냥 다시 시작했습니다.
      좀 지나면 다시 글도 쓰려고요.^^

      잘 지내시죠??

  14. 2010.08.16 15:23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5. 김용훈 2010.07.28 10:5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티스토리는 또 뭔가요??
    이거 완전 286세대 느낌이 나는건 왜지요...ㅋㅋ
    사무실 컴에 사진이 몇장없어서...싸이에서 퍼서 올길께요^^

    • BlogIcon 하늘빛이 2010.07.31 14:20 신고  수정/삭제

      지금 이 블로그가 티스토리라는 서비스로 만든 거에요.
      다음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등등~
      근데 이건 초대장이 있어야 가입할 구 있구요.^^
      블로그 놀러 갈게요~

  16. 김용훈 2010.07.28 09:5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만들긴 했는데 사용법을 잘 몰겠어여.....
    이런거 완전 귀찮아 하는 성격이라서....ㅋㅋ
    좀 알려 주세여~!!!1

    • BlogIcon 하늘빛이 2010.07.28 10:36 신고  수정/삭제

      아아 티스토리 아니고 다음블로그로 만드셨네요~
      궁금한건 물어보세요 저 다음블로그도 잘 압니다.ㅎㅎㅎ
      일단은 글을 좀 쓰셔야 할 듯!^^;
      혹시 여행 많이 다니셨음 사진 좀 구경하게 올려주세요~

  17. 김용훈 2010.07.28 09:4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하늘빛이 님 때문에 한번 만들어 봤는데 이런게 처음이라...ㅋㅋ
    http://blog.daum.net/01068120475
    놀러 오세요~^^

  18. 김용훈 2010.07.26 12:55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루에 한번쯤 들려도 될려나 몰겠네여....ㅋㅋ
    저도 여행을 좋아해서 이곳 저곳 많이 갈려고 노력하고 있어여~!!!
    어딘가.... 좋은 곳 있으면 소개좀 시켜 주세요^^

    • BlogIcon 하늘빛이 2010.07.26 17:28 신고  수정/삭제

      자주 들려주시면 저야 감사하죠~
      여행을 그리 많이 다녀본 것은 아니라 소개라고 하니 부끄럽고요,
      좋은 곳들 발견하면 올려볼게요.^^

      혹시 블로그는 안 하시나요~?

  19. 2010.07.26 11:15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